[사업안내] - 2020년 수출기업 Help-desk운영 사업 공고 - 통번역 지원
 
2020년 수출기업 Help-desk운영 사업 공고 ②통번역 지원

 
  • 접수 기간 : 2020년 3월 13일 (월), 9:00 ~ 예산 소진시
  • 지원규모 :  기업당 연간 최대 60만원 지원
  • 제출서류 : 순서대로 1개 pdf파일로 통합하여 지원신청 마지막 단계 '추가 제출'에 업로드

          1. 수출기업 Help-Desk-통번역 지원 신청서 (서식3) 1

          2. 개인정보 이용동의서(서식6) 1

          3. 사업자 등록증(필수), 공장등록증(보유기업 한함) 1

          4. 재무제표 또는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 (2018, 2019) 1

          5. 수출실적증명원(2019) 1

          한국무역협회 혹은 한국무역통계진흥원 발급

          6.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

          7. 견적서 각 1

          8. 지출증빙(송금영수증,세금계산서/신용카드 매출전표)

          9. (번역) 번역 완료 보고서(서식4) 및 번역원고 대상물 사본 1

          10. (통역) 통역완료 보고서(서식5) 1

          11. 서약서 (서식7) 1

          12. 통장사본

     ※ 세부사항 첨부파일 참조
     ※ 적격성 평가 후, 온라인 접수순 선정 
    
※ (인) 표기 :  회사 직인 날인 
     ※ 선정기업에 한해 개별 연락  

        
 

지원사업 공지사항 목록
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수

컨텐츠 상단으로 이동